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오컬트 / 유체이탈 / 뉴스앤올디스 2024년 10월호 - 안 박사의 노벨생리의학상 설명, 그리고 유체이탈...

반응형

영상: https://youtu.be/9rUIV-buMc0?t=4677

 

노벨생리의학상 설명은 시작은 동일한 세포인데 태어날때 각자 다른 역활로 세포가 바뀌는 현상에 대한 설명이거 과학적인 내용입니다. 

제가 중금해하는건 오컬트 이야기 

유체이탈 

입니다.

시작은 1시간 17분 부까지 넘기세요

 

내용을 종합해보면 사람을 움직일 수 없는 상태에서 소리같은걸로 착각을 시킨다거나 ( 3D 입체음향 같은걸로 ) 

명상을 통해서 유체이탈을 체험하는 경우가 있는거 같습니다.

 

즉 뇌에서 착각을 일으킨게 아닌가 하는 느낌이고 유체이탈에 성공하면 시점이 몸을 떠나 3인칭 시점으로 전환 된다고 합니다. 보통 경험하면 놀라서 다시 몸으로 돌아오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잠시동안만 일어나고 어쩌면 시간이 흐르지 않았을 수도있습니다. (잠깐만 된다는 뜻)

 

3D 입체음향 기술이 고도로 발달되면 몸이 엄청난 속도로 이동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 않나 싶군요

지금도 게임에서는 3D 입체음향을 쓰고 있긴하니까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생각만으로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는 일론 머스크의 뉴럴링크 같은경우 

염력같은 영역이라고 볼 수 있겠죠 상상해서 마우스를 움직이니까요

반대로 뇌에 소리를 어떤식으로 들려주면 지금 잇는 위치를 혼돈시킬 수 있지 않을까 싶군요 발현확율은 형편없지만 뇌에 좀더 다양한 신호를 넣을 수 있다면 가능하지 ㅇ낳을까 싶습니다.

이 사진은 화성에 있는 로봇 큐리오시티의 셀카사진입니다. 

적혀있지만 당연히 셀카라 팔이 카메라를 들고 있긴한데 여러장의 사진을 조작하면 유체이탈한 모양으로 사진을 과학적으로 뽑아낼 수 있습니다.

 

영상: https://www.youtube.com/shorts/VXwcvuODyQg

 

인스타 360 은 모든방향의 화면을 찍는 카메라인데 그 카메라를 입에 물려주고 달리게 한 영상입니다.

소프트웨어로 카메라 부분을 잘 만지면 입안을 찍고있어야할 카메라가 어느정도 유체이탈한 화면을 찍을 수 있습니다.

 

소트프웨어도 된다면 뇌도 3인칭 시점을 상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구요

어쩌면 본인이 눈으로 보는 화질보다 더 좋은 화질로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군요 어차피 상상으로 채워졌을테니 눈의 성능에 영향을 받지 않을 수도 ....

재미난 시간이였습니다.

 

 

반응형